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5회 줄거리 다시보기

방 송 제 목 :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5회

방 송 정 보 : KBS2 수목드라마

방 송 시 간 : 수,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

↓↓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기획의도 확인하기 ↓↓

더보기

“날도 좋은데 배드민턴이나 칠래?” 이런 말은 이들 앞에선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. 이 사람들은 돈 안 받곤 라켓 안 잡아요. 프로거든요. “꿈을 향해 투혼을 바쳐라!” 이런 말도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. 그냥 실업팀이 직장입니다. 우리랑 다를 바 없죠. 그러니까, “부상 조심하시고, 오늘도 칼퇴하시고, 은퇴 후엔 땡보직 잡길 빕니다!” 라고 말하는 게 차라리 더 나을 거예요. 말씀드린 순간, 경기 시작했습니다! 혼합복식조, 박태양 박태준 선수가 등장합니다! 그런데 두 선수, 핑크빛 기류가 감돈단 말이죠. 혼합복식, 이게 참 묘해요. 같이 땀 흘리며 뛰다 보면, 정도 들고 눈도 맞고 하니까요. 게다가 사랑의 힘인가요? 철없던 박태준 선수, 최근 슈퍼루키로 놀라운 성장을 했어요! 스포츠가 인생의 축소판이라면, 오늘은 스물다섯 저 선수들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격렬한 경기일 것 같네요! 우리도 한 번쯤은 저렇게 가슴이 터질 듯, 세상을 무작정 뛰어보고 싶은데 말입니다! .

출추 -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홈페이지

☞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5회 줄거리 다시보기☜

태양이 받은 스카우트 제의가 정환의 모략이었다는 사실이 드러난다. 

태준은 이적을 결심한 태양이 내심 서운하지만, 태양을 향한 마음을 고백하기에 이르고...

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

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인물관계도 & 등장인물

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너에게 가는 속도 493km 홈페이지에서 자료를 가져왔습니다.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KBS2에 있습니다.

반응형
댓글